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4:48

    안녕하세요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대전 서울여성병원이다.날씨가 맑았다가 추웠다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봄날처럼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더라도 이후스토리는 농가가 펑펑 쏟아지고. 종잡을 수 오뵤은 2월의 날씨다. 이럴 때 조심해야 할 게 곧 감기! 게다가 대기가 건조한 최근에는 목 통증을 호소하는 분이 정 스토리가 많아요. 편도염에 걸린 분이 대부분입니다. 당일은 편도염에 걸렸을 때 먹으면 좋은 음식을 소개해드릴게요~^^


    >


    편도염은 편도를 구성하는 설편도, 인두편도, 구개편도 중 구개편도에 생성하는 급성 염증을 말합니다. 세균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병합니다. 증상은 갑작스러운 고열이나 오한 등이 나쁘지 않다거나 인후통, 두통 등도 동반합니다. 건강한 사람들의 경우 4~61정도가 지 나쁜 없는 면 자연 치유되지만 심한 경우 소리식을 삼킬 수 없을 정도로 통증이 심해지기도 하므로 적절한 치료와 식이 요법을 할 죠쯔스프입니다.편도염에 좋은 음식에서는 죽과 같은 부드러운 음식에 도움을 주어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도록 합니다. 그 외에도 도라지, 배숙, 매실, 유자차 같은 음식이 도움이 됩니다.


    >


    도라지 편도염에 걸렸을 때 점막이 건조하면 기침이 더욱 심해지고 이로 인해 염증, 또 악재가 생기기도 하는데 도라지에 있는 사포인 성분이 기관지 점액 분비 기능을 높여 점막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한다.


    >


    배에 들어 있는 루테올린이라는 성분이 기침과 가래,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효과적이라고 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배는 비타민C와 D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높입니다.


    >


    매실은 열을 낮추는 효과가 있으며 편도염으로 인해 발생하는 고열과일의 두통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역시 매실에 들어있는 탁월한 소염, 해독효과로 염증을 가라앉힐 수 있습니다.


    >


    유자 차 유자는 레몬의 3배에 달하는 비타민 C가 들어 있어 감기나 편도염에 효과가 좋고 유자에 들어 있는 리모넨 성분이 기관지 천식, 기침, 가래를 없오링아이눙데 도움이 됩니다.


    대 전자 연합회 분만율 한위. 마취과 마스터 24시야 상주!무통 분만, 응급 수술 상시 가능!, 대전 서울 여성 병원 042-488-8275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