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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 외 아이니메이션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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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를 전전긍긍하다 볼 만한 에기니가 없어서 넷플릭스 이외의 플랫폼에서 본 애니메이션을 모아 봤다.( 보는 작품이 별로 없어서 서는 것으로 2개월도 안 돼서 걸린 소음)넷플릭스가 아래 예기 애니메이션을 배급하다!!!!​ 곳에서 온라인상에서 1개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이야기'라고 칭하는 경우가 많고 기타 이야기, 애니'이야기, 애니메이션'라고 분류할 생각이다.​ 제목을 바꾸지 않으면 1프지앙? 여하튼 시작해 보자. 넷플릭스 외 아이, 애니메이션 추천 명단 제4편(추후에 넷플릭스에 배급될 가능성 다수)


    ​ 넷플릭스 이야기, 애니메이션 추천 1편, 2편, 3편의 링크가 있으므로, 본 게시물 이외에 다른 이야기, 애니메이션도 하고 싶으면 이쪽 ↓ ↓ ↓




    그 유명한 사운드트랙을 재생해서 글을 읽어주세요.​​


    #납치사건 리뷰 게시물이 없어 참고할 만한 텍스트가 없었다.처음에 납치사망 리뷰를 했던 블로거도 없고, 아마 소년만화로 분리될 수 있는 오락요소도 거의 제로에 가까웠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재미' 요소는 확실히 적은 편이지만, 나는 '오오.. 대단해' 하면서 봐서 추천 리스트에 넣었다.어린 시절 소가족에게 버림받았던 미이치는 한때 하인 미이치로 자라나 그가 죽었다는 소식과 피도 눈물도 없는 끝없는 남자로 자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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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유부단한 성격에 주목받기를 꺼려 무사, 사무라이답지 않은 젊음이 매우 무사라는 직책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평가와 함께 등장하는 마사. 나도 모르게 야이치가 말려든 '고요'라는 '선납치 후지급'의 납치조직에 동화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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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도에 연고가 없는 사람들이 모여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듯 벌이는 납치극은 눈에 띄지 않지만 이들 사이의 신뢰가 쌓이고 과감해진다. 다만 돈이 필요해 모였다는 무심했던 안과는 달리 조심스럽게 단속하고 걱정해 주는 정적 속 인물들의 얘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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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러나 꼬리가 길면 밟히는 법이다.결국, 야이치는 범죄의 죄를 속죄하게 되지만, 자신이 끌어 들인 마사의 도움으로 목숨은 유지된다.극 전반에 걸친 큰 질문은 "당신에게 고요함이 무엇인가?"였다. 이들의 대답은 누가 봐도 무성의하고 피상적이었다. "돈이 필요하니까" "어쩌나" "나는 원래 마음이 자신 있는 녀석이니까. 손 떼려 해도 자신 있는 일만 하게 되는 거야 누군가에게 빌려서 그러면 신발 끝으로 가서 코요라는 연고 없는 사람들에게 의지할 곳이 된 소 가족이라는 소리가 들린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복수를 위해 사람들을 모았다. 등에 난 화상 자국이 단풍과 닮았다는 어린 시절 칭구의 말에 단풍인 자신을 바라보는 것을 나쁘지 않았고, 그중 동료가 이를 보고 집단에 고요라는 이름을 붙였다. 각자의 복잡한 이야기를 뒤로하고 야이치에게 빚을 져라는 이름 아래 정적에 발을 들여놓게 된 다섯 사람. 야이치는 정적이 자신에게는 별 의미가 없는 것처럼 행동했지만 결국 그에게는 소가족이었던 것이다. 속을 알 수 없는 남자가 시도할 예정이었다 1은 어렵게 보욧우 나, 결국 야이치가 원하는 것은 단순한 것이다. 소가족. 자신이 있을 곳을 만들고 싶었던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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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히 특별한 이능력이 자신의 괴물이 자신의 타자가 되지 않더라도 다자의 예기가 자신의 흐름을 만든다고 한다. 지극히 인간적이고 비인간적이지만 인간답게 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예상이다. 확실히 소년 점프류의 유 애니메이션은 아니다. #오노 자신 손톱 원작인 때문이지만, 20하나 9년 멘코가 본 유아, 애니메이션 중 오락성을 배제한 작품성으로 순위를 매긴다면, 삽화, 예기, 전개, 분위기인데자 신 안 벗은 시원하고 복잡한 기승전결 입체적인 인물, 1일본#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잘 표현한 유아, 애니메이션과 올해의 최고의 유아, 애니메이션과 바로 이야기할 수 있다. 추천할게요.#납치 문재요.


    스토리가 필요없는 #하이큐 왜 이 애니메이션을 추천할까? 그것은 하나. 균형 2. 개성 있는 캐릭터 3. 현실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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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동만화 어린이 2의 특징이 있는데 그것은 제펜의 아이들이 우주를 정복할 수 있는 신기한 특기로 해당 작품의 운동을 엄청나게 잘하는 것. 거짓 없이 거의 신기에 가까운 능력에서 구사하는 경기에 정신이 1프지앙지도 않다. 제가 볼 때는 운동물인지 이능력물인가.BUT!!하이큐는 그렇지 않다. ​ 1. 인간적인 설정 먼치킨의 설정이 있는 것은 1프지앙, 여자 타고 어린 아이, 애니메이션에서 빛의 속도로 질주하고 골을 넣는 능력을 가진 것에 비하면 이는 ' 와서 거짓 없이 고런 선수 있잖아?'고생 정도의 설정이다에 아이 때문에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눈감아 줄 수 있을 정도이다. 어릴 적 주인공 버프가 있어야 스토리도 펼치고 나쁘지 않게 갈 수 있지 않을까. 주인공이라고 해서 버프만 있는 건가? 마이그다스도 있지만 그 마이그다스 요인이 바로 선수들에게 치명적인 요인이기 때문에 플러스가 반칙으로 보이지 않는다. 모든 설정에 균형이 잡혀 과도해 보이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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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개성 있는 캐릭터로 남자 주인공+동아리+스포츠의 한 요소만 들어가도 주인공 이내용과 주인공이 성장하고 지잔 치는 그 외 부수 인물들이 거의 이 자신, 주인공의 최측근들(죽마 friend, 라이벌, 서포트하지만 매니저)이 주에 뜬다.쿠로코의 농구, 프리, 츠루네, 겁쟁이 페달 등 하이큐는 주인공이 속해있는 팀원 각자의 내용이 있다. 이어 1에피소드 이상씩 다루는 것이고 복합적인 팀 구성이 느껴지고 이 팀이 어떤 팀인가, 소속감을 느끼는 것도 있다. 그리고 팀원의 대가족, 지인까지. 자치를 일으켜도 좋은 인물은 한 사람도 없다.​ 주인공 팀과 대전하는 다양한 고등 학교 ​ 아오바 죠세이 시라토리쟈과 네코마 흐크로다면 이자, 신 사키 다테 공고조 선에서 ​ 중의 인물 관계에서 플레이 스타 1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독자도 제3의 인물이 되고 팀에 동화될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나중에 필자는 후쿠로타니학원을 응원하겠습니다. 그 다음은 아오바 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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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현실감의 주인공은 어떻게 성장하는가?소중한 사람의 대나무 울림에 각성. 스승을 만난 후의 재능 폭발. 우주에서 왔습니다.무를 부여받는 소리 땡. 땡. 다 틀렸어. 관행이었다 섭취하고 학교에 가고, 남았을 때 관행한다. 그것도 모자라니까 학교 선생님을 통해 전문 코치를 도입한다. 코치에게 배우면 테크닉도 성장하고 기본기가 다듬어진다. 그렇게 좋아한다는 장점을 알고 합숙훈련과 다른 고교와의 합숙훈련을 반복하며 실력을 키운다.하이큐에서는 몇 그루의 "반짝반짝"이라고 실현되는 것은 없다. 완벽한 캐릭터도 없다. 이곳에선 맨치킨 캐릭터조차 개인 관행을 하고 있는데 #하이큐를 봐야 하는 이유다. 다른 이유도 너무 많은데..올해는 시즌 3를 방영하는 방안이라 그 전에 정주행하면 어떨까.https://iammango.tistory.com/17


    이쯤에서 보는 소년 점프 만화계의 사고점


    주인공 백귀환은 태어나기도 전에 친부가 그 육체를 요괴들에게 팔아넘긴 남자다. 에서 신체의 48개 부분이 빠진 상태에서 태어나고 강변에 버려진 것을 학원 가라는 의사의 손에 수록되어 누락된 부분을 기계로 대체하는 것이다. 요괴들로부터 몸을 되찾기 위해 여행을 떠났던 요환은 자도적 도로로를 만나 함께 여행하게 되는데.만화계의 거장 #테즈카 오사무 원작 어떤내용이필요한가. 분명 밝은 분위기의 애니메이션은 아니지만 주인공이 펼치는 액션이 역동적이고 볼만하다. 특별한 능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눈, 코, 입, 귀가 없어도 물체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한 능력인가?) 뛰어난 신체능력으로 괴물을 상대한다. 과묵한 인간 이누야샤와 인간 꼬리의 조합이라고나 할까.벼랑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급의 내리막 길을 걸교루이네용으로 허무할 수도 있지만, 에피소드 당 한쪽씩 맞춰지는 퍼즐(이자 신체 1부)에 동요하게 되는 것이 몰입감이 상당한다. 중간 도로로(작중 어린이)의 내용은 다소 지루하지만. 마지막 에피소드까지 보게 된 2019년 웰 메이드 아기, 애니메이션.


    존·자라들 쾌속 배출의 도쿄 애니메이션 "만세부 활동 애니메이션"으로, 풍무 고등학교 궁도부에 가입한 학생들의 예기다. 동아리활동으로 궁도라니... 너무 정적이라 인기 없지 않아?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시청자 사이에서도 지루하다, 루스하다, 박진감이 넘치지 않다는 평가와 집필자들과 함께 sound미로 본 시청자에게 나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주인공의 라이벌 #후지하라 히데모토업은 얼굴의 천재.


    최신 멘코에 가장 핫한 불쾌한 귀신 중 불편한 월령 방안은 시즌 2, 시쥬은일로 구분되지 않고 저렇게' 없는 중'제목은 같아도 없다. 구별하자면 표준불쾌한 모노노케안이 시즌이니 저걸 먼저 보게.캐릭터도 나쁘지 않다 어느 것도 만족하고 요괴+인간+공존하는 진정한 세계의 법칙답게 적당한 판타지와 하나의 상물이 결합해 만들어내는 그 미묘함이 나쁘지 않다 수집 친구와 흡사하다. 단지, 좀 아무것도 아닌, 믹하고 주인공(아시야)에 관련되는 인물이 약간 많을 정도? 그래서 밝혀지지 않은 비밀도 더러 있기 때문에 까발리고 나쁘지는 않다는 재미도 있다. 무엇보다도 요괴들을 성불시키는 것이 주된 이야기이며, 요괴들의 이야기로만 이루어져 있으면 다소 단조로웠을 텐데, 아시야(주인공)가 모노노케안의 고용인으로 성장해 나쁘지 않고 능력을 연마하는 과정이 그대로 붙어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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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즌이라는 이 요괴 성불을 중심으로 굴렀다면 시즌 2는 아시야의 이야기가 더 조명되고 시쥬은일으로 기피한 뭉지에합니다 하봉잉 둘씩 도우로봉잉눙는 방법. 저자는 아무것도 몰에서 시즌 2에서 보면' 이렇게 갑자기 시작하는 것이 어디지? 이 두 사람은 아는 사이인가? 저 털복숭이가 뭐야? 모노노케 속은 주문이야? 등의 문재를 가졌다고 시즌을 본인에게 정주행하고 겨우 조금 납득이 갔다.인물도 매력적이고 요괴+인간의 조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불유쾌한 모노노케안 추천 그러고 보니 필자는 이 세상에 사는 영물? 이 세상 사람들과 어울리는 종류의 판타지 일상물을 좋아합니다. 그 예에서는 일 본 잉츄메우잉쟈은 2. 노라 신 3. 불쾌한 귀신 속 4. 요괴 아파트의 우아한 일상 다음에는 이 네개의 게시물을 비교 분석한 소감을 들어 봐야 한다.아, 그리고 두 시즌 내내 제일 궁금한 건 아직도 해결되지 않았어. 아베노 하루키의 정체는 어떻고, 어떻게 모노노케 안에 들어가게 되니 인간이 옳은가. 주인공이지만 알려진 것은 아무것도 없는 아베가의 나날 정체는 과연 어떤 것일까.


    비싼 영력을 가진 여대생 아오이는 단둘이 살던 할아버지가 돌아가셔서 1개월 후. 요괴들이 사는 세계에서 여관을 경영하는 귀신에 납치되어. 그로부터 할아버지가 1억엔의 빚을 갚지 못하고 죽으면 손녀를 아내에게 바친다는 계약을 했다는 것을 듣는다. 결미 아오이는 아내가 대신 그 여관에서 종업원과 1, 빚을 갚기로 하는데.......​#칵리요 여관 밥 배 고프게 만들아이니아니메이다. 이계의 왕정도의 귀주인 섹시안드 퇴폐미가 가득. 세계관 자체가 낯설지만 다시 등장하는 사탕형 여주인공의 답답할 정도로 착하고 올바른 마음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애니메이션이 되고 싶다. 문재의 여주인공은 생전 할아버지가 이 세상에 진 빚 때문에 귀주인의 신부가 돼야 할 운명. 문재는 빚을 대신 탕감해 주겠다는 요괴가 자신에게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그 빚은 내가 완전히 갚고 나갑니다라는 답답한 대답을 해서 세상에 쳐박힐 운명이 되고 말았다. (자신이 자초한 1)현세에 찌든 저자가 느끼기에는 그렇게 거북한 답변이 없지 못 했다. 아무리 은 형편이 좋다고 해도 그 빚이 1,2원이 아니면요. 그저 집으로 돌아가면, 그는 결혼 전의 남편을 멋있고 멋있다, 라고 말하는 편이 설득력이 있다. 조온잼과는 달리, 맛있는 음식의 묘사가 맛있을 것 같이 잘 되어 추천한다.


    # 식극의 소마는 왜 아무도 안 보나.식 연극과는 무엇인가. 마스터 셰프 1:1대 결정도로 해석하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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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격적으로 배고픈 어린이 애니메이션. #식극의 소우마 본인이 왔다! 전형적인 소년 만화의 정석! 요리라는 요소를 배틀로 풀어내는 독특한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되어보고 싶다.주인공 설평소마와 그를 따르며 주위로부터 힘이 되어주는 친국. 전교 10위(작중 통칭 10을)내에 요리사가 되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기 캐릭터의 성장 만화. 시즌 3(세번째 접시와 포효은도에무)까지 자신 온 요즘 아이, 애니메이션을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다. 식극 소마를 본 시청자라면 한 번쯤은 "정 스토리의 이 레시피대로 요리하면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본인의 옷이 찢어져 혀를 놀리는 궁극의 미! 음식!을 경험할 수 있을까?"라고 소견해볼 만하다. 그만큼 레시피 본인 요리법, 조리기구와 요리 순서, 식재료를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까지 자세히 본인도 있고 매번 자신의 요리는 요리 레시피를 머릿속에 저장할 수 있다면 백종원 못지않은 요리 지식을 체득할 수 있다.그러다 보니 작화 자체가 먹물처럼 그려져 실제로 요리를 하면 어떨까 하는 망상도 유튜브에 하본인 글도 올릴 수 있을 것 같지만 아직 없는 것을 보면 식재료를 구하기가 쉽지 않은 것 같다. 아, 찾아보니까 있네. 그런데 로스트 비프만 있고 대등한 것은, 그것은 하본인 뿐이었다"라고 힘내라, 유투브들아. 그 소리 늦게 줄거리면, 식극의 소마는 필자가 이전에 알았던 어린이 애니메이션이기는 했습니다. 거기서 본인 주인공이 와악!하는 성격에 능청맞은 서민 캐릭터라는 공식을 잘 알고 있어 보는 것을 연기한 작품이었다.아니 나 다를까, 바뀐 머리= 뻔뻔한 공식은 일치하고 성장하기 때문에 경쟁자들이 들끓는 소굴에 자신의 발을 들어 소마를 붙인 2회 만에 볼 수 있었다.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자체는 평타. 그런 본인의 스토리가 궁금해지면 본인의 정보를 탐색할 요소가 없다. 다시 스토리해, 덕심을 자극하기에는 부족하다. 비슷하게 평면적인 캐릭터 때문이 아닐까.​


    근데 뭐, 작중 존잘로가 한 명 있으니까 괜찮아?


    여기서부터는 그저 그런 어린이 애니메이션. 추천할 만큼 재미없었던 본인, 글쓴이도 입소문을 타고 볼 수 있는 작품이어서 자신에게 뜨겁게 달아보기로 했다.


    아담한 #약속된 네버랜드 초반은 긴장감이 넘쳤지만 나쁘지 않고 기껏해야 초등학생 정도의 아이들이 벌주는 행동과 현실 아이들 간의 괴리감, 우스꽝스러운 악역(로켓단)의 모습에 긴장감이 떨어졌다.


    "이 뇌 너로 과거로 돌아가면 돼. 그러면, 내신도 더 신경 쓸 수 있고, 뭐든지 빨리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하는 필자의 망상을 스크린에 옮긴 애니메이션#리라이프, 다만 신체의 연령은 너로서, 겉모습만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설정에 한계가 있어 보입니다.​


    최근 5편이나 썼다.다음 시리즈가 마음에 걸리는 분은 이쪽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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