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4명 계정 공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2:28

    >


    포털 사이트에 넷플릭스만 검색해도 "파티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는 글을 종종 볼 수 있다. 즉 1프지앙아의 계정을 모두 함께 사용하는 이용자를 모집하는 것이었다 ​


    ​ 계정 공유에 뭔가 사용되는 넷플릭스 프리미엄 멤버십의 가격은 월 1만 4500원이었다 최대 4대 기기의 동시 접속을 허용하는 이 멤버십을 4명과 공유하면 1인당 월 3600원꼴로 넷플릭스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혼자 있는 베이직 멤버십이 월 9500원 임니다울 고려할 때 최대 5900원의 싼값이었다 "혼자"라는 예기까지 자신감이 생기는 이유다.


    >


    이 때문에 최근에는 넷플릭스 계정 공유만을 위한 커뮤니티까지 등장했다. 4명이 함께 쓰는 넷플릭스다는 뜻의`4FLIX`이다. 4FLIX는 어카운트 공유를 원하는 사람들을 잇는 플랫폼이었다 호스트 한 명이 입금액이나 서비스 종료일 등의 정보를 다소 소리는 이른바 "파티원 모집 공고"를 올리면 공유를 원하는 이용자가 "신청" 버튼만 누르면 된다. 4FLIX의 설명에 따르면 전화 번호 인증을 거치면서 거래가 이루어지며 별도의 가입비와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았다.


    >


    스트리밍 서비스와 전자 기기에 익숙한 하나 030세대로 이런 계정 공유 작동 이 가장 현저하게 쟈싱타 있다. 지난해 리서치 회사 마다들의 조사에 따르면 포스트 밀레 니얼세대(200하나 연차에 태어난 세대)의 42%, 밀레 니얼(하나 982~2000년생)의 35퍼센트가 스트리밍 서비스를 타인과 공유하고 있었다. 펜실베이니아대 심리마캐팅학 사딥 바하티 교수는 \"밀레니얼 세대는 비밀번호 공유를 통해 친밀감이 강화된다고 느낀다\"고 분석했다. 하나 030세대에게 어카운트 공유는 그 자체가 하 쟈싱의 문화로 정착했다는 우이미있다.


    >


    그럼, 넷플릭스측은 이러한 어카운트 공유 문화를 어떻게 보고 있을까? 리드 헤이 스티은넷토후릿크스 창업자는 20첫 6년 CES에서 "계정 공유가 문제가 된 적은 없다"라고 밝히고 있다. 즉, 어카운트 공유를 넷플릭스 자체로 문제 삼지 않는다는 스토리였다. 넷플릭스 관계자도 넷플릭스는 자신이 나쁘지 않은 장르 자신의 느낌에 따라 다양한 프로필을 만들어 시청할 수 있고, 다른 개인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각자의 프로필을 발발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단, 계정을 상업적으로 활용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다.


    >


    넷플릭스를 비롯해 어카운트 공유에 의한 스트리밍 서비스 회사의 수익성 악화를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지난해 8월 미국 CNBC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회사 후 루의 경우 계정 공유에 따른 매출 손실이 연간 최대 한개 5억달러(약 하나조 6793억원)에 달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외에도 시장 조사 기관 팍스 어소시에이츠는 202나이에 계정 공유에 의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매출 손실 규모를 하나 2억달러(약 하나조 3400억원)으로 예측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