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DA - POP/STAR(League Of Legends)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3:38

    사실 요즘(?) 케이팝에 관심이 없었어요.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트, 블랙핑크... 다들 이름만 들어보고 곡이 뭔지도 잘 모르니까요.오히려 아이돌 그룹의 이름은 기사로 많이 접하고 있었습니다.TV·매캐팅 본인의 음식점이 본인의 카페에서 본인이 오는 곡이 본인 중에 아이돌 그룹의 곡이라고 알려줘서 알 정도고, 그것도 음악 제목이 뭔지 기억이 안 났어요.제가 듣기로는 발전적이라기보다는 거의 비슷한 양산형 곡처럼 느껴졌기 때문입니다.한 해외 팬은 BTS의 음악은 다른 그룹의 음악과 비슷하지 않다. BTS의 음악에는 메시지가 있다"고 했으나'당신 자신을 사랑하는 '는 메시지는 그 이스토리울 없도우루오보고 본인과 부모의 왜곡된 사랑을 받아 온 아시아/아프리카 소녀들 이본 이민자 2.3세에 유효하며, 이미 오쏘 고우이비슷항메ー루을 많이 접했던 사람들에게는 큰 감동은 아닐 겁니다.그리고 요즘 게입니다(?)에도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버그라고 불리는 배틀그라운드는 물론 오버워치도 해본적이 없습니다.게다가 스타크래프트 다음 PC방을 점령했어요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즉 롤(LOL)도 하지 않았어요.궁이라는 이 스토리도 몰랐습니다.하지만 이런 저에게 코페르니쿠스적 인식 전환을 가져온 장소가 유튜브에 본인 확인이 됩니다.


    >


    유튜브 추천의 동영상에 데뷔와 동시에 미국 차트 1위를 차지한 Kpop, 걸그룹이 있다고 나왔다.기사라도 본 적이 없어서 클릭했어요.그리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듣자마자 2NE한가지 생각인데? 다는 느낌, 글에도 2NE하나그와브랏크핑크의 뜻이라는 반응이 많앗슴니다.롤을 제작한 라이엇 게임즈에서도 케이팝 형식으로 곡을 만들었다는 스토리도 있습니다.그렇다고 단순한 복사가 아니라 누군가의 코멘트처럼 현대 Kpop의 한 단계 위로 올라간 작품이다.가사, 시달력, 구성, 진행 모든 것이 정점에 달했습니다.평창 올림픽 폐막식에서 2NE한 CL이 공연한 때의 충격 그 이상임.CL 공연 때 미국에서 난리가 난 적이 있어요.그 후 CL이 미국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전개했는데(......이하 생략), 어쨌든 큰 충격과 청량감에 원본 영상을 찾아서 역시 보았습니다.영상은 공개되자마자 오메리카챠ー토 하나 정도를 찍어 유튜브의 급상승 동영상 탑 하나 0에도 들 슴니다.


    K/DA는 롤의 가상 걸그룹입니다.케이타 용어 Kill/Death Assist의 유행어로, Kpop 그룹과 같이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읽을 때는 철자를 당신이 읽고 '케이디에'라고 한다죠?곡 제목 POP/STAR도 Kpop처럼 붙인 것이라고 합니다.화려한 뮤직비디오를 분석한 영상도 있습니다.저도 여기에서 아는 sound 아는 sound 정보를 얻었습니다.


    K/DA의 실제 목소리는 해외 가수 두명과 한국 가수들이 참가했습니다.이불링목소움눙, 메디슨의 비어(Madison Beer), 카이사 목 소우 무눙자이라ー바ー은즈(Jaira Burns), 아리목소움눙(여자)아이 소속의 미연(Miyeon), 그리고 알칼리 모 크소움눙프로듀ー스 하나 0하나 출신(여자) 말해소속의 소연(Soyeon)이프니다니다.전체가 멋진 움액룰 내어 줬지만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1. 킨 주인공은 알칼리의 쵸은소용이프니다니다.폭풍처럼 휘몰아치는 랩파트를 잘 따라요.소영과 미영, 이제 막 정식 데뷔한 신예가 각국의 차트 상위에 올라오는 것을 몰라요.그리고 한국에서 열린 롤드컵에 결승전에 K/DA가 등장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상과 현실을 뛰어넘습니다.마치 뮤직비디오의 해석처럼 말이죠.게입니다. 세계에서 등장한 멤버가 매우 헌팅백 댄서를 동반해 무대를 장악합니다.이 무대의 약간 소리에는 한국의 애기콘(iKon)멤버를 포함한 남성 뮤지션들의 무대가 있었지만, 아쉽게도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그만큼 유튜브에서 기대를 모았던 K/DA의 현실의 1무대였으니까요.메디슨 비어, 자이라 번즈 모두 멋지고 미연의 보컬은 개미에게 최적의 목소리로 정스토리 "매혹시"적입니다.그리고 소연이는... T 윤미래 젊은 시절이라고 생각했어요되게 젊었을 때는 아닌데... Mnet 뮤직 어워드였어요? MAMA였어요?군대 시절에 봤던 TV에서 걸그룹 래퍼들이 한 무대를 만들고 후반에 윤미래가 과도하게 와서 랩을 부딪쳐 수준이 다르다는 것을 증명한 장면이 있었어요.소영이의 랩이 그 생각이었어요.물론 소연이는 다른 멤버들을 밀었던 게 아니라 조화를 이뤘어요.


    며칠 동안 K/DA의 POP/STAR 관련 영상을 찾던 중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영상입니다.미영, 소영이가 라이엇게에서 이즈 본사에서 촬영한 비하인드 영상인데 여기서 또 한번 깜짝 놀랐어요.그들은 90년대 후반에 태어난, 갓 20대 초반인 요리요리하고 평범한 소녀들이었습니다.이러한 멤버가 자신의 분야에 열정을 다하는 모습도 멋있었습니다.무대를가장화려하게꾸미기위해서조사를하고무대를마치고나서는더잘될것에대한아쉬움,기대,조사를하는모습......그래서이소녀들이무대위에서는게입니다. 캐릭터처럼 전사로 변하는 모습도 봤어요.순식간에 팬이 되었다 생각하니 처음부터 인생의 가르침까지 받게 되네요. 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